안녕하세요.
제 신용카드에서 아래와 같은 Microsoft 결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 거래명: Microsoft-G**[운영자 참고: 개인 식별 정보 삭제됨]**
- 결제일: 2026년 6월 24일
- 승인금액: USD 30.87
- 카드 청구금액: 약 48,132원
현재 제가 확인한 Microsoft 계정에서는 이 결제를 찾을 수 없습니다.
확인한 계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운영자 참고: 개인 식별 정보 삭제됨]@kimhyunjoon.onmicrosoft.com (Project Plan 구독 확인)
- [운영자 참고: 개인 식별 정보 삭제됨]@naver.com
- 그 외 예전에 사용했던 조직 계정(stealid.onmicrosoft.com 또는 lofn.onmicrosoft.com)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본인 확인에 필요한 정보(카드번호 마지막 4자리, 카드 명의, 결제 정보 등)는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아래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이 결제가 어떤 Microsoft 계정 또는 조직(테넌트)에서 발생한 것인지
- 어떤 구독(Project Plan, Microsoft 365 등)인지
- 현재도 활성 구독인지
- 해당 구독을 해지하려면 어떤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하는지
감사합니다.
Hello,
I found the following Microsoft charge on my credit card, but I cannot determine which Microsoft account it belongs to.
- Merchant: Microsoft-G**[Moderator note: Personally Identifiable Information removed]**
- Date: June 24, 2026
- Amount: USD 30.87
I have already checked my known Microsoft accounts, including:
- [Moderator note: Personally Identifiable Information removed]@kimhyunjoon.onmicrosoft.com (Project Plan subscription found)
- [Moderator note: Personally Identifiable Information removed]@naver.com
I may also have created another Microsoft Entra tenant in the past (such as stealid.onmicrosoft.com or lofn.onmicrosoft.com).
I can provide additional verification such as the last four digits of my credit card, cardholder name, and billing information.
Could you please help identify:
- Which Microsoft account or tenant this charge belongs to.
- Which subscription generated this charge.
- Whether the subscription is still active.
- How I can access or cancel the subscription.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