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크린 또뜬다... 제 컴좀 살려주세영

익명
2021-12-28T01:19:03+00:00

제가 컴퓨터를 할때 블루스크린이 떳습니다. 에러명은 memory_management입니다.(0x0000001A) 블루스크린 뷰를 봤더니 벌서 1달에 5번이 뜨드라구여... 제 컴퓨터가 악몽을 꿨는지 컴퓨터가 크리스마스에 블루스크린이 또 터졌습니다. 같은 에러명만 한달에 5번인데 그중 3개는 fltmgr.sys땜에 그러고 2개는 ntoskrnl.exe때문에 그러는데 왜그러는거죠 ㅠㅠㅠ 제 컴퓨터좀 살려주세요 박사님들 ㅠㅠㅠ. 참고로 블루스크린 발생은 노트북입니다 ㅠㅠ 참고로 최근에 윈도우 다시깔았는데 이러는거보니까 제 컴터는 죽을 준비를 하고있는건가요..?ㅠㅠㅠ 컨터를 바꿀때가된건가요? ㅠㅠㅠ 12월 9일 오후5시 58분 16초엔 critical_proccess_died도 나왔네여 ㅠㅠ(0x000000ef) 어떤놈은ntoskrml.exe이랑 FLTMGR.sys가 혼종이되어서 나오네요 ㅠㅠ 지칩니다....ㅠㅠㅠ 게임할때도 힘들네요 ㅠ

가정용 Windows | Windows 10 | 디바이스 및 드라이버

잠긴 질문. 이 질문은 Microsoft 지원 커뮤니티에서 마이그레이션되었습니다. 질문이 도움이 되었는지 여부에 대해 응답할 수는 있지만, 메모나 회신을 추가하거나 질문을 따를 수는 없습니다.

댓글 0개 설명 없음

답변 22개

정렬 기준: 가장 유용함
  1. 익명
    2022-01-09T03:11:21+00:00

    이 대답이 도움이 되었나요?

    댓글 0개 설명 없음
  2. 익명
    2022-01-08T02:09:27+00:00

    Hmmm..before I . Is the Clean install meaning deleteing all files?(C: and D:)

    I don't know when the bluescreen will pop up...

    and why I am thinking it is an hardware problem, First, before I re-installed the windows 10, the Bluescreen pop up at about every time, at when I a am doing studying, playing games, bluescreen poped up, so I got an windows re-install, but, same code + another error code called UNEXPECED_STORE_EXCEPTION with an orange screen, so I got an windows re-install at about 2021 December... so the orange screen was solved, but! the bluescreen did not go away. when I re-install the windows, I always do the clean installation. so thats why I think that I don't need an clean installation.

    what do you think?

    thanks

    이 대답이 도움이 되었나요?

    댓글 0개 설명 없음
  3. 익명
    2022-01-07T15:09:13+00:00

    이 응답이 자동으로 번역됩니다. 결과적으로 문법 오류 또는 이상한 단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컴퓨터 주요 바닥,

    클린 설치를 수행한 후에도 문제가 계속 나타나나요?

    카르치 ()

    마이크로소프트 커뮤니티

    이 대답이 도움이 되었나요?

    댓글 0개 설명 없음
  4. 익명
    2022-01-07T05:41:46+00:00

    Hello CarTzy

    I checked the windows event viewer, and I got bluescreen at 2021 9th of december, the error code was different, it was 0x000000ef(AKA: Critical_Process_Died). And 5 seconds before the blue screen appear, the log says "The system was rebooted after an abnormal shutdown. This error can occur if the system has stopped responding, has become corrupted, or has unexpectedly lost power." the event code was 41, and right after event code is 172, and it says "Link state in standby mode: Disconnected, Reason: NIC compliance", and after that event syas no matter at the D disk(D:,D drive). I think it is C: problem. when I got the bluescreen, it never did the disk check, and got the boot on normal, is it a windows problem or is it an hardware problem? help me please :(the windows

    also I saw the Bluescreenview, the bluescreen caused by address was ntoskrnl.exe, and I also did the TM5(AKA: Test Mem 5), no problem at the ram, and also I did Windows Memory Diagnostic, it says no problem, I think it is not an memory that is on my computer, I think it is the windows problem or the other hardware problem.

    and the bootcode 172, it apperes only after the bluescreen booting. all bluescreen booting, no matter what is the error code.

    thanks

    이 대답이 도움이 되었나요?

    댓글 0개 설명 없음
  5. 익명
    2022-01-05T14:07:55+00:00

    이 응답이 자동으로 번역됩니다. 결과적으로 문법 오류 또는 이상한 단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마루마루,

    응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다음 단계는 Windows의 클린 설치를 수행하고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 해결을 수행하기 전에 중요한 모든 파일을 백업해야 합니다.

    카르치 ()

    마이크로소프트 커뮤니티

    이 대답이 도움이 되었나요?

    댓글 0개 설명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