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update keeps saying "Your device is missing important security and quality fixes"

D. Kang 20 평판 포인트
2025-12-12T23:17:19.8733333+00:00

OS: Win 10 Pro 22H2
Build: 19045.6691

I enrolled ESU and installed all the updates available that was provided by Windows Update.
I can confirm that everytime I refresh the update page, there's nothing new

But the page keeps saying "Not Up-to-date" and "Your device is missing important security and quality fixes"

I tried fixing it by

  • several clean installs
  • manual updates using windows update catalog
  • using "Wufix.bat"
  • sfc & dism commands

So far, none of them worked. Could it be a false alarm? If so or not, how should I fix it?

가정용 Windows | Windows 10 | ESU(연장된 보안 업데이트 프로그램)
댓글 0개 설명 없음

질문 작성자가 수락한 답변
John DeV 170.4K 평판 포인트 독립 자문가
2025-12-13T08:48:32.0233333+00:00

첨부된 이미지를 보면, Windows 10 22H2용 최신 12월 업데이트 KB5071546을 설치하셨으니 문제없을 겁니다. 이건 버그일 수 있으니 지금은 무시해도 돼요.

https://support.microsoft.com/topic/december-9-2025-kb5071546-os-builds-19045-6691-and-19044-6691-8a3638de-3024-40bb-a41f-bcc09893758b

이 대답이 도움이 되었나요?

1명이 이 답변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1 추가 답변

정렬 기준: 가장 유용함
  1. John DeV 170.4K 평판 포인트 독립 자문가
    2025-12-13T01:27:19.0333333+00:00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입니다!

    업데이트 기록을 열고 그 창의 스크린샷을 찍어 다음 댓글에 올려보세요.

    여러분의 업데이트를 기대하며, 문제 해결 전까지 협력할 의향이 있습니다. 아래의 "댓글 추가"를 클릭해 소식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대답이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질문 작성자는 답변을 '승인됨'으로 표시하고, 중재자는 답변을 '추천됨'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해당 답변이 작성자의 문제를 해결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