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1 바이오스 문제(Windows 11 bios problem)

익명
2021-10-10T09:58:16+00:00

windows 11 preview insider 빌드번호 22468버전을 레노버 노트북 ideapad silm3 14ada a4d(ssd: nvme pcle ssd128GB, cpu: amd a4-3020e)에 설치했습니다. 몇일동안 잘 돌아가다가 어느날 갑자기 다시시작을 했더니 바이오스에도 안들어가지고 lenove로고만 계속보일 뿐이였습니다. 한마디로 먹통이 되었습니다. 서비스센터에 찾아가니 바이오스, 즉 메인보드에 소프트웨어적 문제가 생겼다고 합니다. 하드에도 소프트웨어적 문제가 생겨 메인보드와 하드를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산지는 얼마 안되었고 잘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windows 11를 깔고나니 문제가 생겼네요. 몇일동안 바이오스에 windows 11이 데미지를 주고있었던 것 같습니다. 빨리 이런 심각한 문제 해결해주시길 바라며 혹시 해결방법을 알고있거나 저랑 동일한 현상이 나타나신 분들 댓글로 알려주세요.

I installed the Windows 11 preview insulator build number 22468 on Lenovo laptop idapad film3 14adaa4d (ssd: nvme pcle sd128GB, cpu: amda4-3020e). It went around well for a few days, and then suddenly started again one day, and it didn't even go into the bios, so it just kept showing as a love. In a word, it went wrong. When I went to the service center, I heard that there was a software problem with the bios, that is, the main board. There was also a software problem with the hard drive, so the main board and hard drive were replaced. It hasn't been long since I bought it, and I didn't use it well, but after installing Windows 11, I had a problem. Windows 11 seems to have been damaging the bios for a few days. I hope you solve this serious problem quickly, and if you know the solution or have the same phenomenon as me, please let me know in the comments.

Windows 참가자 프로그램 | Windows Insider Preview | 복구 및 복원

잠긴 질문. 이 질문은 Microsoft 지원 커뮤니티에서 마이그레이션되었습니다. 질문이 도움이 되었는지 여부에 대해 응답할 수는 있지만, 메모나 회신을 추가하거나 질문을 따를 수는 없습니다.

댓글 0개 설명 없음

답변 1개

정렬 기준: 최신순
  1. 익명
    2021-11-12T14:54:59+00:00

    기본적으로 os가 bios에 데미지를 주지는 안습니다

    그렇게 치면 그 버전을 쓰는 컴퓨터는 모두 다 마비가 되야지 정상입니다

    그러나 마비가 되지 안았기 때문에 그 노트북만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bios가 win11을 지원을 하지 않을 수 도있습니다

    이 대답이 도움이 되었나요?

    댓글 0개 설명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