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ccidentally change the only user to internal type and now I cannot access Entra ID

2024-07-23T07:21:00.0666667+00:00

I accidentally change the only user to internal type and now I cannot access Entra ID.

How can I access my tenant again?

When try to aceess Microsoft Entra ID page, the below error showing

선택한 사용자 계정이 테넌트 'Microsoft Services'에 없어 이 테넌트의 애플리케이션 '74658136-14ec-4630-ad9b-26e160ff0fc6'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이 계정은 테넌트의 외부 사용자로 먼저 추가되어야 합니다. 다른 계정을 사용하세요.

: It says the account has tobe add as a external user.

but I cannot access any settings menu and I cannot change my own settings!!!!

Exchange | Exchange Server | 기타
Exchange | Exchange Server | 기타

Microsoft가 개발한 강력한 이메일, 캘린더, 협업 플랫폼으로, 기업 수준의 커뮤니케이션 및 데이터 관리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특정 범주에 속하지 않는 기타 주제입니다.

비즈니스용 Windows | Windows Server | 사용자 환경 | 기타
Community Center | Q&A 사이트에 대해 이야기 하기 | Q&A 시작하기
댓글 0개 설명 없음

답변

질문 작성자는 답변을 '승인됨'으로 표시하고, 중재자는 답변을 '추천됨'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해당 답변이 작성자의 문제를 해결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